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업데이트 : 2014년 09월 24일

미스터스 재능마켓

미스터스 재능마켓
1) 미스터스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미스터스 재능마켓 이라 부릅니다.
2) 미스터스 재능마켓 에서 판매되는 모든 재능컨텐츠는 기본가격 5,000원부터 가능합니다.
3) 판매자는 재능컨텐츠별 판매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미스터스에 등록된 회원만 미스터스 에서 재능을 사고 팔 수 있으며, 회원 등록은 무료입니다.
5) 판매자는 모든 주문을 이행해야 합니다.(단, 의도적으로 주문을 취소는 안됩니다.)
6) 사용자는 mistus.co.kr 의 주문 시스템을 이용하고 그밖의 결제를 요구하거나 받아들여서는 안됩니다.
7) 판매자가 재능에 대한 설명에 달리 지정한 바가 없으면, 구매자는 작업된 결과물의 저작권을 가집니다.

판매

1. 기초
1) 모든 컨텐츠는 기본가격에 판매되며, 배송이 성공시 수수료 18.3%를 제외한 판매금액이 적립됩니다. (판매옵션으로 추가결제 판매가 가능합니다.)
2) 모든 거래는 미스터스 결제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3) 주문이 완료될때 미스터스는 판매자에게 수익금을 적립합니다.
4) 판매자는 수익금을 수익금 출금 약관에 따라 출금요청 할 수 있습니다.
5) 만약 해당 주문이 취소되면 (어떤 이유라도), 판매자의 매출은 구매자에게 환불 됩니다.
6) 판매자는 재능등록과 동시에 해당 상품을 판매할 의무가 있으며, 등록재능이 관련법규위반등 모든 책임은 판매자가 감수해야 됩니다. 이에 대해 미스터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등록한 재능은 관리자의 승인절차를 거치며, 미스터스에서 상품 디자인작업 후 승인이 완료된 재능만 미스터스에 노출 됩니다.(홍보성, 직거래 유도, 무성의한 글, 규정에 반하는 재능은 승인이 거절됩니다.)
9) 성인용품 관련,성인물, 도박, 불법적인 거래는 하실 수 없습니다.
10) 주문이 들어왔는데 구매자에게 24시간동안 응답이 없을 경우, 주문이 임의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주문이 들어오게 되면 작업진행상태에 대해 꼭 주문메시지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11) 주문에 대한 응답이 지속적으로 되지 않고 늦은 배송이 계속 유지가 될 경우, 강제 주문취소 되어 계정에 경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12) 판매금액의 18.3%의 수수료가 발생되기 때문에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수익금으로 인출 가능합니다.
13) 직거래 적발 시 계정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되어 판매가 불가능하며 지속적일 경우 영구정지됩니다.
2. 주문처리
1) 구매자가 재능을 주문하면, 판매자는 앱 푸쉬알람 으로 통보를 받습니다.
2) 판매자는 등록한 재능에 명시한 배송기간을 지켜야 합니다. 배송기간이 지나면 구매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고 판매자의 평가 점수는 감소합니다.
3) 구매자와 판매자는 상호 동의하에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각각에게 패널티가 없습니다.
4) 상호 취소 요청에 응답이 없으면 24시간 후에 자동으로 취소가 수락 됩니다. 반면, 응답이 없는 사용자는 평가 점수가 감소합니다.
5) 구매자가 주문 후 12시간 이내에 답변을 해드리지 않을 경우, 신고 시 해당 주문은 강제취소됩니다.
6) 주문진행 중 상의되지 않은 부분을 동의없이 진행 시 진행했다고 하더라도 주문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분쟁 건은 완료가 되더라도 진행중으로 복구가 될 수 있습니다.단, 너무 시일이 너무 오래 경과 되었을 경우 복구가 힘들기 때문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사고 방지
1) 미스터스는 개인정보 수집 목적과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특정 서비스에 대한개인정보 보호 추가 고지를 준수하는 범위에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2) 미스터스는 사용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신상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3) 모든 연락과 파일 교환은 미스터스의 메시지 시스템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성인물 또는 불법, 욕설, 비난, 악용, 저작권 위반, 광고성, 스팸, 폭력, 사기 또는어떠한 적절하지 못한 것도 엄격히 금합니다. 그럴 경우 사용 계정과 해당 IP 접속이 차단 됩니다.
5) 미스터스의 구매보호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가 연락하여 거래할 경우발생하는 사고는 미스터스 에서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6) 모든 거래의 결제는 미스터스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해야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보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작업 배송 & 연락
1) 미스터스의 고의, 과실이 없는 한 사용자는 전송된 파일에 대한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검사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미스터스는 사이트 이용, 전송된 파일과 컨텐츠 사용시에 발생하는 어떠한 피해에도 책임이 없습니다.
2) 판매자는 완료된 파일이나 작업내용을 작업 배송 완료 탭(해당 주문페이지 하단에 위치)을 사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3) 작업을 배송했다면, 구매자는 7일간 응답(취소)할 시간을 가집니다. 7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완료 처리 됩니다. 자동완료된 거래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구매자는 배송된 재능에 대해 수정 및 취소 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4) 미스터스는 원할한 거래를 위해 거래현항을 실시간으로 미스터스 앱 푸쉬알람으로 거래사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5) 결제 전 '상담 및 문의하기'에서는 연락처를 노출하실 수 없습니다.
5. 수익금 출금
1) 수익금 보호를 위해서 본인인증 및 실명인증 절차 승인 후 출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설정한 실명과 동일인의 계좌로만 출금이 가능합니다.
2) 수익금은 액수에 관계없이 요청시 등록된 본인 계좌로 3일(영업일기준) 이내에 입금합니다. (단, 법정공휴일, 주말은 기간에서 제외 합니다.)
3) '직거래 및 신고'로 계정에 제제를 받은 경우 60일 이후 출금 요청이 가능합니다.

구매

구매
1) 재능 구매는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계좌이체 또는 수익금으로 결제 합니다.
2) 결제가 성공하면 주문이 시작되고, 판매자가 주문을 접수한 후 요청사항에 응답해야만 일이 시작됩니다.
3) 구매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모든 상황에서 이메일과 전화번호 등 신상정보는 기본적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예외적으로 구매자가 재능을 구매할 때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경우에 한하여, 판매자에게 구매자의 전화번호가 공개됩니다.
4) 미스터스 외의 다른 결제 수단을 사용하거나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5) 잦은 분쟁 또는 직거래를 요구하는 사용자는 계정이 영구정지 될 수 있습니다.
6) 거래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판매자와 일을 마무리(수정하거나 상호간 취소)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만약 미스터스 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고객센터 및 1:1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연락할 수 있습니다.
7) '수정/취소요청' 만약 주문이 완료되었는데 문제가 발생할 시 7일 이내에는 문의하기를 통하여 주문취소(적절한 사유 필요, 개인 변심 불가)를 요청하면 됩니다.
8) 포인트에있는 금액을 환불 받을 시, 미스터스 고객센터(1688-2569)나 1:1문의 기능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9) 포인트 금액환불시 해당금액의 결제수단별 적용되는 수수료율 을 차감하여 통장으로 입금처리 해드립니다.
10) 모든 첨부파일은 3개월 후에 영구삭제되기 때문에 반드시 바로 다운받아 저장해주셔야 합니다.
11) 모든 대화내용은 6개월 후에 분리 저장되며 만약 열람이 필요하신 경우   미스터스 고객센터(1688-2569)나 1:1문의를 통하여 보내면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 성인물, 도박, 불법적인 내용이 포함 된 거래는 하실 수 없습니다.

전반적인 이용안내

전반적인 이용안내
1) 미스터스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반하면 사용 계정은 패널티(일정기간 정지 및 영구정지)로 계정 제한이 됩니다.
2) 패널티가 적용된 판매자는 사유에 따라 60일의 보류 기간 후에 확인된 본인 계좌로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3) 미스터스에서는 부정 행위에 대하여 사용자 계정을 정지하거나 영구 취소 할 권한이 있습니다. 정지된 사용자는 미스터스에서 판매 또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4) 미스터스 회원가입시 이용약관을 반드시 읽은 후에 '동의'를 눌러 주시길 바랍니다.
5) '이용약관'을 읽지 않고 발생한 사항들은 미스터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직거래
1) 직거래 유도란 판매자 혹은 구매자가 미스터스 안전결제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거래 의사를 묻는 행위입니다.
2) 미스터스 에서는 직거래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직거래로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증명이 가능한 내용을 준비하신 후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제한
1) 계정제한 시 정산기간이 정지되며,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2) 계정제한이 끝난 후 출금이 가능합니다.
3) 미스터스의 규정을 지키지 않을 경우 미스터스 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됩니다.
  • ① 직거래 유도 및 적발(메시지에 연락처 기재, 계좌 등)
  • ② 주문 후 연락두절 신고
  • ③ 홍보/스팸메시지 대량 발송
  • ④ 욕설, 협박, 성인메시지 등
  • ⑤ 일방적 주문취소 신고
  • ⑥ 사기성 판매 (재능설명과 전혀 다를 경우)
  • ⑦ 주문 후 외부거래 유도 및 적발
  • ⑧ 구매자의 신고로 주문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 ※ 직거래 일 경우 2아웃에 해당합니다.
4) 영구적인 계정제한일 경우 60일 후에 수익금 출금을 직접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분쟁
1) 개인 변심으로 재능에 대한 불만족은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2) 미스터스는 고객간의 중개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므로 주문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금액은 포인트로 환불시구매자의 계정 잔고로 입금되며 언제든지 구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저작권으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미스터스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4-1) 로고나 상호(상업용)로 사용할 시에는, 사용권 범위(사용권 양도)와 저작권 부분에 대해 저작권자와 반드시 협의하셔야 합니다.
5) 판매, 구매자 서로 대화로 사전 합의(조정)해야 합니다.
6) 서로 합의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못할경우)는 미스터스의 중재의견을 따라야 하며 계정에 적용됩니다.
7) 상대방에게 지나친 욕설 험담 비난 등은 해당 회원님 계정에 불이익을 적용받게 됩니다.

미스터스 저작권 안내

미스터스 저작권 안내
1) MISTUS에서 디자인되어 제작하는 모든 이미지 및 재능 상세페이지의 저작권은 MISTUS에 있습니다.특히 재능인(판매자)의 재능 상세페이지 경우, 등록 신청서를 바탕으로 MISTUS 디자인 팀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저작권법 및 저작권 조약에 의해 보호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2) MISTUS는 자체 점검 시스템을 통해 검수하고 있으니, 허용된 사용 범위 외(회원님의 개인적/비상업적인 용도)에무단 복제 및 판매 또는 판매를 유도하는 목적으로 사용 될 경우 그에 따른 모든 손해와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로그인

아직 미스터스 멤버가 아니십니까? 미스터스 멤버로 가입하기

회원가입

회원가입

인증 메일이 발송되었습니다.
메일 인증을 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메일을 받으시지 못하셨나요? 재발송

회원가입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미스터스에 재능을 등록하여
내 재능을 판매해 보세요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